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서대문/창천동/신촌/맛집] 신촌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푸드코트 낙지돌솥비빔밥

아버지 일 도와드리려고 부천으로 가다가 안오셔도 된다는 말에 급히 내렸더니 신촌이었다..

집가려고 하는데 배가 너무 고팠다.

갑자기 딱 떠오른 것이 낙지돌솥비빔밥..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ㅋㅋ

전에 어머니께서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있는 프리미엄 푸드코트에 낙지돌솥비빔밥을 먹어보라고 하신게 기억이나서

바로 달려갔다ㅋㅋㅋ



푸드코트는 지하 1층에 있다ㅋㅋ

배터리가 없어서 전체 사진을 못 찍었다..ㅠ






내가 주문한 낙지돌솥비빔밥은 전주선비빔이라는 코너에서 주었다

더 많은 가게, 더 많은 메뉴가 있었지만 나중에 포스팅하기로..ㅋㅋ


 






나왔다!ㅋㅋㅋ

평생 푸드코트에서 많이 밥을 먹어봤는데

신촌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푸드코트라고 이름을 걸고 해서 그런지 Quality가 역쉬!!

다른 어떤 푸드코트보다 훨씬 좋았다.



우선 반찬을 보면 3가지가 같이 나왔는데 다른 푸드코트와는 전혀 다르다ㅋㅋ

맛도 조미료를 많이 첨가하지 않은 맛이다ㅋㅋ









위에서부터 오이소박이, 김치, 멸치가 같이 나왔다.







제일 놀랐던 것은 물이다.

셀프로 먹는 물이 있지만 따로 이렇게 물을 주었다.

깨끗해보이고 좋았다.







하... 너무 맛있었다ㅋㅋ

많이 먹는 내 기준에는 밥의 양이 조금 적었지만 맛있었다ㅋㅋ

다시 신촌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푸드코트에 온다면 나는 낙지돌솥비빔밥을 선택 할 것이다ㅋㅋ



이상으로

<[서대문/창천동/신촌/맛집] 신촌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푸드코트 낙지돌솥비빔밥>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