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종로구/관철동/종각] 빽다방 종로관철점







제가 다니고 있는 학원 근처에 요즘 이슈인 백종원씨가 하는 카페인 '빽다방' 공사하는 것을 보고

공사가 끝나면 가보려고 했는데 드디어 어제!(17일) 문을 열었습니다



즐거워

아싸









빽다방에 CEO인 백종원씨는 요즘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 '백주부'로 인기를 끌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슈퍼맨

OK!



그래서 인지 인지도도 높아지고 백종원씨 소속 가게와 빽다방도 덩달아 잘되는 듯 하네요



요리









빽다방 안에 들어가보면 빽다방 HISTORY라고 빽다방에 역사가 나와있는데요

2006년도 부터 "원조벅스"라는 이름으로 스타벅스를 패러디 해서 시작했었네요ㅋㅋ

(2006년도 부터 있었는데 몰랐네...ㅋㅋㅋㅋㅋ)

9년이 지나서 2015년에 다시 '빽다방'이라는 이름으로 빽다방이 시작이 됐네요!


생각중

오!









오늘은 다연히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를 먹으러 왔는데... 똭!!!ㅋㅋㅋ

500원 할인!!!ㅋㅋㅋ


즐거워

오예!


빽다방 종로관철점 오픈기념으로

6월 17일(목)부터 6월 23일(화)까지 하는 이벤트라니 이벤트 기간안에 가보세요!ㅋㅋ

기쁜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빽다방은 100% 아라비카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다고 나와있네요!

맛과 향이 풍부하다고 합니다!ㅋㅋ

아메리카노를 시키려고 봤더니..









아메리카노가 아니고 앗!메리카노네요ㅋㅋㅋㅋㅋ

개그인지..ㅋㅋㅋ

하튼 앗!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보니 다른 종류도 많네요!

특히 원조 냉커피가 눈에 뛰네요ㅋㅋ

믹스커피라고 하는데 어른들 입맛에 딱 좋은 음료 같아요ㅎㅎ











빽다방에는 여러가지 음료랑 디저트도 있더라고요!

정말 다양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빨리 주위 사람들에게도 알려야겠어요!ㅋㅋ


문자









앗!메리카노를 받았어요!ㅋㅋ

빽다방에 앗!메리카노는 어떨지...


멍2



맛은 역시! 맛있더라고요! 매우 시원해요!

이벤트기간 끝나기 전에 뺵다방에 많이 방문해야 겠습니다!

빽다방 종각관철점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