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고양시/일산동구/마두동/일산/맛집]쌈좋고




저번주에 갔던 쌈좋고!

이제 포스팅하네..ㅋㅋ

아버지가 힘드시고 무엇인가 힘이 되는 것을 먹고 싶어서 찾던중에

오기고기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한 마두동에 쌈좋고!








일산에 산지 쫌 됐는데 여기를 몰랐었네..ㅋㅋ

하튼 식당이 크고 주위를 잘 꾸며놓았다.

이쁨이쁨ㅋㅋ







위에 좌석도 있는데 회식이나 사람 많을 때만 오픈하나 보다ㅋㅋ

우린 일층으로 들어갔음ㅋ

이렇게 쌈좋고에는 바닥에 앉는 자리들이 있었다.

바닥에 앉는 것을 싫어하는 본인은 들어오자마자 싫었지만..








구석에 딱 이런자리가 있었다ㅋㅋ

바로 들어가서 앉았다ㅋㅋ







메뉴판을 보자 쪼금 놀랐다..ㅋㅋ

가격이...

ㅋㅋ

ㅋㅋㅋ

ㅋㅋ

많이 비싸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들어왔고! 먹으러왔으니! 시켰다..ㅋㅋ

우리는 Btype 2개을 우선 시켰다!







짠.

비싼 가격인지 많은 반찬들이 나왔다ㅋㅋ







오리 맛나겠다ㅋㅋㅋ

빨리 익어라ㅋㅋ







많은 것들 중에서 죽같은 것이 있었는데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맛있었다ㅋㅋ

특별한 죽 같았다ㅋㅋ







우선 오리고기를 먹고 나중에 식사를 달라고 하면

공기밥과 된장찌개, 계란찜을 준다ㅋ

그런데 우린 배고파서 미리 달라 그랬다ㅋㅋ

계란찜과 찌개도 맛있었다


 





여기서 또 놀란것이 물을 새 것을 준다ㅋㅋ

요즘 물에 민감한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ㅋㅋ

식당마다 이렇게 물을 준다ㅋㅋ

왠지 깔끔해보임ㅋㅋ







역시 이름이 쌈좋고이니 쌈이 대박이다ㅋㅋㅋㅋㅋ

나는 저 비싼 가격이 다 쌈 값이라고 할 정도였다ㅋㅋ

쌈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겠다ㅋㅋ







이것이 여기서 왤빙이라고 하는 쌈장!

딱봐도 그냥 쌈장같지는 않다ㅋㅋ

직접 만들었다고 나와있고 맛 또한 괜찮다!







드디어 쌈을 싸서 먹어본다ㅋㅋ 오리고기 오리고기ㅋㅋ

음...

쫌..

별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고기가 냉동고에 있다가 나온 맛이라고 할까..ㅋㅋ

딴 건다 좋은데..ㅋㅋ

내가 딴 곳에서 오리고기를 맛있게 먹었어서 그른가..

조끔 별로다..ㅋㅋㅋ

양도 적다..ㅋㅋㅋ

그래서..







추가로 왕갈비 1인분을 시켰다..ㅋㅋㅋ

이건 맛이 어떨지..ㅋㅋ

왕갈비는 신기하게 조금 구워나왔다

기름이 쫌 많네..ㅋㅋ







지글지글






맛있다ㅋ

왕갈비는 잘 먹었다ㅋㅋㅋ






여기는 회식이나 모임을 많이 한다고 한다.

따로 예약해서 미리 고기를 구워좋고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니 참고!ㅋㅋ






여기 주차장이 따로 있네!





주차장도 넓어서 좋다!ㅋ

차 가지고 가셔도 되요!ㅋㅋ


이상으로

<[고양시/일산동구/마두동/일산/맛집]쌈좋고>

포스팅

끝!






.